대패삼겹살 1등 브랜드! 삼겹파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맛! 뚱삼이와 대삼이
우리의 인심 그득했던 곰탕 한 그릇 바우네 나주곰탕

성공스토리

맛으로 승부하는 전문외식업체 ㈜MGH


삼겹파티 북정 삼겹파티 점주의 성공스토리

조회 1,073

총관리자 2016-11-15 00:00

북정 삼겹파티 점주의 성공스토리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곳의 인기비결이 궁금하다!!

양산 북정 삼겹파티

점주대표이름 박승민

 

삼겹파티와의 첫만남

양산 북정 점주님은 창업하기 전에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창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여러 군데 업체를 둘러보며 고민하던 중, 여러 조건을 따졌을 때 삼겹파티의 브랜드 파워와 맛, 테이블 회전 수 등 성공 가능성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삼겹파티가 완성도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점주님의 역할 또한 정말 중요하다.

박승민 점주님은 매장에 대한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매장도 넓은 데다 손님들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그로인한 관리가 쉽지만은 않은 것 같다. 매장을 운영하면서 생긴 몇가지 애로사항에 대해 들을 수 있었다.

 

매출 상승을 위한 노력

“넓은 매장을 관리하다 보니, 그만큼 직원들 수가 많아 관리하는게 조금은 버겁게 느껴질때도 있다. 매장을 위해서라도 직원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여름철 냉방관리에 대한 고충도 털어 놓았다.“매장이 넓다보니 냉방관리에도 어려움이 있다. 손님이 많을 때는 그만큼 고기를 구우면서 발생하는 열로 인해 매장이 금새 더워지기 때문에 혹여나 손님들이 불편해 하지는 않을까 신경도 많이 쓰인다. 특히나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분들이 육체적으로 힘들어 할때가 많다.”“ 고기 구우면서 생기는 유증기로 인해 천장에 기름때가 붙으면서 색이 시커멓게 변색되기 때문에 육안 상으로나 위생관리를 위해서 자주 청소를 해줘야한다”점주님은 매장관리에 소홀히 하지 않고, 맞은편 경쟁업체가 생긴것에 대해 매출 변동에 문제는 없지만, 항상 긴장을 놓지 않으려 노력한다며, 매장에 대한 책임감있는 면모까지 볼 수 있었다.

 

전국 매출 1위를 목표로

“현재 매출은 9천만원 정도 된다. 사실 평균 월 매출 1억이지만, 경기침체로 인한 외식산업 불황 문제로 고깃집이 전체적으로 매출 감소되었다. 이 시기가 지나면 다시 상승할 것이기 때문에 매출 감소는 개의치 않는다”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노하우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다.“고기관리에는 무척이나 까다롭다. 항상 고기상태를 엄격하게 확인하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만족스러운 고기를 제공한다. 또한 친절함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한다.”“특히나 대패삼겹살은 전국에서 삼겹파티 고기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자부심을 느낀다”점주님의 매장에 대한 노력과 브랜드 대표가 되어 대패삼겹살 부분 전국 매출 1위 달성과 유지 하는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성공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양산 북정점 박승민 점주님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한마디

전체적으로 경기가 안 좋고 힘들다고 하지만 청결, 친절, 맛에 더욱 신경 써서 모두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삼겹파티 파이팅!!